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부산구서점, 12월 중순 오픈 예정, 사전 등록 50% 이벤트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부산구서점, 12월 중순 오픈 예정, 사전 등록 50%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고성능 환기 시스템과 다양한 공기 정화 식물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산 구서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가 12월 중순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어라운드 부산구서점은 오픈 전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사전 등록 이벤트는 4주 정기권과 100시간권을 6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정식 오픈 전에는 무료 개방을 진행해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특가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여 많은 분들이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부산 구서동에 위치한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부산구서점은 구서역과 근접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나 구서역 스터디카페, 구서역 스터디룸을 찾는 분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어라운드 부산구서점은 다채로운 공간 구성으로 목적에 따라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장시간 이용 시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설을 준비했다.

어라운드 셀프바는 커피 및 각종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안마존에는 안마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안마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휴무일 없이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구서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서비스가 인기를 끌면서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문의와 계약이 증가하고 있는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가맹 본사는 오는 11월 2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스터디카페 창업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