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김다희·김시진 키즈모델과 2024여름화보 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 김다희·김시진 키즈모델과 2024여름화보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6.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다희, 김시진 키즈모델(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김다희, 김시진 키즈모델(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4 FLOR summer’ 화보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무더운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큼발랄한 과일 튜브 컨셉으로 준비했다. 시원한 여름 감성을 플로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첫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김다희, 김시진 키즈모델이다.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두 모델의 이미지가 여름 시즌 플로르 홍보모델로서 안성맞춤이라 첫 번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다희 키즈 모델은 플로르 대표 러블리 키즈 모델이다. 이번 촬영의 포인트인 샛노란 배경지와 커플로 준비한 의상은 병아리같이 귀여운 김다희 키즈모델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 깜찍함을 더했고, 양 갈래로 높이 땋아 묶은 헤어에 주황 볼 터치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상기된 듯한 컨셉까지 소화했다"며 "밝은 얼굴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김다희 키즈모델을 향해 칭찬이 많았다. 김다희 키즈 모델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시진 키즈 모델은 웃을 때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운 플로르 대표 비타민 키즈모델이다. 스키 일러스트가 포인트인 진파랑의 pk 셔츠에 옐로우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느낌을 더했다"며 "단정하게 정돈된 헤어에 키위 비치볼을 머리 위로 드는 개인컷은 김시진 모델의 시그니처인 환한 미소가 더해져 A컷이 탄생했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멋지게 촬영을 마친 김시진 키즈모델의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당근과 캐롯’이라는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전문 제작사다.

당근과 캐롯은 많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9까지 촬영이 계획돼 있다. 참여형 어린이 TV방송 프로그램으로 유치원 등에서도 교육 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4세부터 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플로르 홈페이지에서 오디션을 지원할 수 있다.  

김다희, 김시진 키즈모델(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김다희, 김시진 키즈모델(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