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11월 토익시험 후기 댓글 이벤트 진행
YBM, 11월 토익시험 후기 댓글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TS 토익 기출문제집2의 최근 베스트 1위를 기념하며 수험생을 위한 소통의 장 마련
▲YBM
▲YBM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토익 주관사 YBM이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2 LC·RC’의 1위를 기념하기 위해 11월 토익 정기시험 응시자를 대상으로 시험 후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LC: 알라딘 외국어 일간베스트 1위 2020.11.12 발표기준 / RC: 예스24 외국어 일간베스트 1위 2020.11.19 발표기준)

이번 이벤트는 11월 22일, 11월 29일자 토익시험 응시자가 각각의 시험일로부터 일주일의 기간 동안 YBM BOOKS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YBM BOOKS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시험 응시 소감과 체감 난이도 등 토익시험과 관련한 다양한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우수 댓글로 선정된 참여자 30명에게는 치킨 세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는 ETS 토익교재 구매자를 위한 사은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미친토익2 강사진의 해설강의가 제공되는 YBM 토익 모의고사 1세트를 비롯해, 온라인 서점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교보문고는 교재 2권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후카후카 스튜디오 스탠드 필통을 제공하고, 예스24에서는 1권 이상 구매 시, 라인 노트를 증정한다. 인터파크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수험자는 북유럽풍 패턴 사각방석 또는 당근 지우개 중에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YBM은 YBM BOOKS 유튜브 채널을 통해 ETS 기출교재를 기반으로 한 토익 핵심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ETS 토익 기출 입문서/종합서 학습 강의는 물론, ETS 토익 기출문제집을 기반으로 한 파트별 짤강도 이용할 수 있다. 토익기출 파트별 짤강은 YBM어학원 대표 1타 강사가 토익 기출문제를 직접 풀이하며, 토익시험에 가장 핵심적인 학습팁을 제공하고 있어 토익시험 때마다 N차 재생을 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강의는 고득점 목표자(파워토익 박혜원 강사)와 입문자용(미친토익 최윤선, 안하나 강사) 2가지 버전이 있으며, 학습Q&A를 비롯해 파트1부터 파트7까지 제공된다. 현재 총 400만 누적 노출수를 기록하고 있다. (2020.11.20 YBM BOOKS 유튜브 누적 노출수 기준)

YBM 출판 관계자는 “이번 토익시험 후기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서 토익 기출문제를 독점출간하고 있는 YBM의 인스타그램 채널이 토익 응시자간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험 응시자는 시험을 되돌아보며 시험의 결과를 점검하고,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공유된 정보를 통해 시험 준비의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