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대전 중구에 위치한 ㈜시드물이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전희성)에 139만원 상당의 천연화장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후원품 전달식에는 전희성 동장이 참석하여 "물질적·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천연화장품 등 항상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해주는 ㈜시드물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준 제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시드물이 후원한 화장품은 피부 장력관리를 위한 수분로션과 토너, 클렌징 등으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트렌드 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인지도 높은 제품들이다. 피부보호 및 탄력 개선, 보습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천연 화장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은 주력제품들을 소중한 나눔을 통하여 가정에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제공해 큰 위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기부로 인해 저소득 가정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드물 관계자는 “지역사회 저소득층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친환경 천연화장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여를 통한 선한 기업으로 앞장서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6년에 설립된 ㈜시드물은 저소득 취약계층, 빈곤아동, 한부모 가정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복지시설, 지역센터 등에 천연화장품 물품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