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율·이하린 키즈모델과 함께 하는 2024플로르여름화보 공개
이서율·이하린 키즈모델과 함께 하는 2024플로르여름화보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7.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로르 방송 제작사)
(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4 FLOR summer’ 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큼발랄한 과일 튜브 컨셉으로 준비했다. 시원한 여름 감성을 플로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두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이서율, 이하린 키즈모델이다. 여름과 어울리는 과즙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서율 키즈 모델과 이하린 키즈 모델이 두 번째로 화보 촬영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서율 키즈 모델은 귀여운 얼굴에 동그랗고 큰 눈이 매력적인 플로르 대표 러블리 키즈모델이다. 민소매의 갈색 상의에 꽃 일러스트 패턴이 가득한 셋업 바지로 귀여움을 더했다. 웨이브로 포인트를 준 헤어에 개구리 비치볼을 머리 위에 올린 개인 컷은 이서율 모델 특유의 수줍은 미소를 더해 멋진 컷이 탄생했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멋지게 촬영을 마친 이서율 키즈모델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이어 “이하린 키즈 모델은 사랑스러운 미소와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매력적인 플로르 모델이다. 노란색 프릴 블라우스와 여름 감성 물씬 풍기는 파란색의 꽃무늬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며 "수박 튜브 위에 앉은 개인 컷은 이하린 모델의 과즙미 팡팡 터지는 환한 미소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A컷이 나왔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이하린 키즈모델을 향해 칭찬이 많았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또한 “여름철 물놀이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플로르 소속모델들처럼 귀엽고 상큼한 과일 튜브와 인생샷을 마주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당근과 캐롯’이라는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는 전문 제작사다.

당근과 캐롯은 많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9까지 촬영이 계획돼 있으며 참여형 어린이 TV방송 프로그램으로 유치원 등에서도 교육 자료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4세부터 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플로르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