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전속모델 구성환픽 신메뉴 ‘까만양념 숯불치킨’ 선보여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전속모델 구성환픽 신메뉴 ‘까만양념 숯불치킨’ 선보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7.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치밥을 부르는 신메뉴 ‘까만양념 숯불치킨’을 9일 선보였다. 

까만양념 숯불치킨은 마늘의 알싸한 풍미와 청양고추의 매콤함, 짭쪼롬한 간장 베이스가 어우러진 메뉴이다. 달지 않고 감칠맛이 좋아 남은 양념에 밥을 넣고 비벼 먹는 일명 ‘치밥’에 최적화된 맛이다. 

기영이 숯불치킨 브랜드 관계자는 숯불치킨 특성 상, 치킨을 먹고 난 후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 먹으며 마무리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마무리로 밥을 비벼 먹었을 때까지 최상의 만족도를 선사하는 맛”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치며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만큼 자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의 첫 번째 전속 모델이자 최근 ‘나혼산’에 등장해 나만의 행복을 찾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인 ‘구성환’이 현장에서 극찬한 메뉴이다.

심지어 구성환 배우가 촬영 현장에서 자발적으로 원래 대본에 없었던 ‘구성환표 치즈치밥 레시피’를 제안하기도 했다고. ‘구성환표 치즈치밥’은 배달 앱에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메뉴 주문 시, 옵션을 추가하면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쿠팡이츠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일주일 간 최대 1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축구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스타TV’와 협업, ‘lol(리그오브레전드)’ 롤멸망전 메인 후원을 하는 등 틀을 깨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여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려왔다. 최근에는 해외 각국 매장 오픈을 앞두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