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성료
남양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성료
  • 임택 기자
  • 승인 2024.07.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광덕 시장 “최고의 복지 도시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7월 10일 '2024년 남양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에서  “최고의 복지도시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라고 격려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7월 10일 '2024년 남양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에서 “최고의 복지도시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라고 격려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남양주시는 10일 더늘봄 웨딩홀에서‘2024년 남양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담당 공무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지난 5월 20일부터 2년 임기로 시작하는 제5기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비롯해 ▲위원의 역할 교육 ▲남양주 복지환경 안내 ▲소통강화를 위한 팀 빌딩 등 순으로 진행됐다.

주광덕 시장은 “최고의 복지 도시 남양주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74만 시민을 대표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시는 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행복한 남양주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개 읍면동에서 403명의 위원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