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에스트리, 자개와 콜라보 패션쇼 성료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에스트리, 자개와 콜라보 패션쇼 성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7.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에스트리(Stree)가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자개(ZAGAE)'와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패션쇼는 지난 6월 29일 상수동 프로마주 갤러리에서 약 30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업계 관계자들 대상으로 24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빛은 잔상을 남긴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쇼에서는 자개의 24 F/W 의상에 에스트리의 주얼리가 접목된 다채롭고 신선한 럭셔리 룩을 선보였다. 이 패션쇼는 패션과 주얼리 업계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쇼장 가운데에는 에스트리의 제품이 전시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했으며, 패션쇼가 끝난 후 애프터 파티가 열려 업계 관계자들이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에스트리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에스트리는 20년 넘는 주얼리 제조사 더여운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Find your blue(당신의 파랑을 찾으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개성 넘치고 독보적인 주얼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에스트리는 새로운 사옥 이전을 준비 중이며, 그 공간을 패션쇼가 가능한 장소로 꾸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패션쇼는 에스트리와 자개 모두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으며, 앞으로의 협업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