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슈퍼', 찾아가는 창업상담 진행 "취약계층 창업 지원"
족발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슈퍼', 찾아가는 창업상담 진행 "취약계층 창업 지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족발 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슈퍼'가 직접 찾아가는 창업상담을 진행한다. 기존 맞춤형 창업상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이번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는 본사를 직접 찾아오기 어려운 경제적 취약계층의 창업을 지원할 수 있는 것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족발슈퍼에 따르면 현재 공식적인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만약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가 있다면, 이와 같은 채널을 통해 창업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후 본사의 전문가가 창업을 희망하는 지역을 직접 답사하고 더욱 심도 있는 방안을 안내하며, 개인의 경제적 여건에 맞춘 지원 혜택도 알려주기 때문에 샵인샵창업, 업종변경창업 등 불황 돌파 창업방안도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창업과 관련해서도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이 이뤄진다. 주방 업무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며, 본사가 원육을 수급한 후 1차 조리를 거쳐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식자재 관리도 용이하다. 

또한 다양한 족발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으나 족발 1접시를 조리하는 데 6분이면 충분하며 족발써는 기계까지 도입하면 2초만에 족발 1접시를 썰어낼 수 있다. 인건비 부담이 큰 요즘, 유지비용을 낮출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족발슈퍼 관계자는 “당사는 최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지원 방안으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고안하게 됐다”면서 “이는 본사의 전문가가 직접 나서서 심도 있는 방안을 안내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창업 정보는 족발슈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