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상주 지역민과 함께하는 ‘복담은 삼계탕’ 나눔
iM뱅크, 상주 지역민과 함께하는 ‘복담은 삼계탕’ 나눔
  • 구웅 기자
  • 승인 2024.07.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26일(금)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와 함께 경상북도 상주시 삼백농업농촌테마공원에서 ‘복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제공=iM뱅크)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26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와 함께 경상북도 상주시 삼백농업농촌테마공원에서 ‘복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제공=iM뱅크)

[잡포스트] 구웅 기자=iM뱅크는 26일(금)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회장 김재왕)와 함께 경상북도 상주시 삼백농업농촌테마공원에서 ‘복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iM뱅크(아이엠뱅크) 임직원 및 대학생 홍보대사 20명과 대한적십자사 봉사자 35명 등 총 60여명 안팎의 봉사자들이 참여해 진행됐다.

봉사자들은 상주 지역 400세대의 어르신들에게 무더위를 극복을 위한 삼계탕을 조리해 직접 포장용기에 담아 배달해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금일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경재 iM뱅크(아이엠뱅크) 경북1본부장은 “연이은 폭염 더위에도 어르신들이 무탈히 여름을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