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구웅 기자= ㈜테크노스(대표 김상윤)는 지난 26일,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의 나눔 확산 프로그램인 ‘ESG 실천 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유업 충진 및 포장 자동화 설비를 주력으로 하는 100% 수출기업인 ㈜테크노스의 김상윤 대표는 “ESG 실천 기업 가입을 통해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정기후원을 꾸준하게 이어 나가며 윤리경영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테크노스 김상윤 대표는 사회복지시설 등에 정기적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영위하고, 현지화 독립적 방식을 통한 수출로 외화획득 및 국가 발전에 이바지 한 공을 인정받아 2024년 2분기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 한 바 있다.
한편, ‘ESG 실천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경영에 앞장서고, 이를 통해 대구지역 위기가정을 돕는 기업 참여형 정기후원 캠페인이다. 후원금은 각종 재난 재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내 위기가정을 위한 생계, 주거, 의료, 교육 지원 사업에 사용되며,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