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기 작가들의 굿즈가 한 곳에, 플레이인더박스X트웬티 스티커페어 오픈
SNS 인기 작가들의 굿즈가 한 곳에, 플레이인더박스X트웬티 스티커페어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8.0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플레이인더박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MZ세대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굿즈로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인더박스’가 최근 SNS 인기 작가 42명과 스티커페어를 오픈했다. 그림작가와 구매자를 연결하는 크링에이터 마켓 ‘트웬티'와의 콜라보 행사로 평소 SNS작가를 응원하는 팬들부터 일반 고객까지 폭넓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IP를 고객들과 연결하고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그림작가과 구매자를 연결하는 트웬티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소통이 가능하던 창구를 오프라인으로까지 넓혔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티커페어 관계자는 “인기 일러스트 작가 42명의 인기있는 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를 한 번에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며, “다이어리나 편지 등 다양한 꾸미기 활동으로 일상의 즐거움과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 플레이인더박스

7월 2일 플레이인더박스 코엑스점에서 시작한 스티커페어는 7월 18일 플레이인더박스 스타필드 수원점, 8월 2일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점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실제 스티커페어를 방문했던 고객은 “일러스트페어나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던 작가님들의 굿즈를 실제로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플레이인더박스 담당자는 “플레이인더박스가 다루고 있는 글로벌 대형 IP외에도 국내 작가들과 고객들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귀엽고 아기자기한 스티커나 마스킹테이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해당 행사를 통해 플레이인더박스를 방문하고 플레이인더박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 편, 다양한 팝업스토어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IP를 연결하던 플레이인더박스는 다양한 IP 들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맺으며 라이선시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IP와의 행사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플레이인더박스 소속 IP들의 다채로운 행사 및 신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