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성욱 기자 =(전)무주의회 의장 이한승 “2024 충효문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발전공로대상을 받았다.
7월26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국제문화교류재단, 선데이타임즈, 스포츠코리아신문 등이 주관하는 단체 행사이다.
행사 주최 측은“(전)이 의원은 평소 충과 효, 봉사·선행을 실천하고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공이 크다”며 시상 이유를 밝혔다.
(전)의장 이한승은 기초의회 3선의원을 지냈다. 그는지금도 의정활동을 하면서 터득한 지식으로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
2024 충효문화대상은 종교, 정치, 사회, 경제, 문화, 국방, 의학, 환경, 예술, 스포츠 분야, 선행, 효행 등 일반 및 공직사회에서 타의 귀범이 되는 분들을 찾아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함으로써, 국내 외에 대한민국의 이미지 홍보 및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날 정치 부문 지역사회발전공로대상을 받은 (전)의장 이한승은“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봉사활동을 즐겁게 하겠다고”수상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