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혜은이 '요요미의 행복LIVE 콘서트' 온오프라인 비대면 개최
리틀 혜은이 '요요미의 행복LIVE 콘서트' 온오프라인 비대면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1.2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2월 12일(토) 부산 소향시어터에서 개최
유튜브 커버송 1인자, 리틀 혜은이, 고속도로의 아이유, 중통령 요요미
사진_가수 요요미
사진_가수 요요미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오는 12월 12일 오후 8시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요요미의 행복LIVE 콘서트'가 온오프라인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요요미의 행복LIVE 콘서트' 개최는 온오프라인 동시로 진행되는 비대면 콘서트로서, 차세대 국민 트로트 요정으로 불리는 요요미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요요미는 이미 온라인에서 유명한 트로트의 요정으로 커버송의 1인자라 평가받고 있다. 또한 고속도로의 아이유, 중년들의 대통령인 중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요요미는 일명 삼촌팬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요요미의 행복LIVE 콘서트'는 오프라인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서 그리고 온라인은 MOTT-모두의 콘서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_가수 요요미
사진_가수 요요미

관계자는 "특히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할 경우를 대비해서 코로나19의 철저한 방역 고지에 따라 진행된다"고 전하며, "현장 공연 관람자의 경우, 철저하게 문진표를 작성해서 공연장에 입장해야 하고 현장에서도 방역 절차를 거친 후 공연장에 입장해야 하며 공연을 관람할 때도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티스트와 스테프의 보호를 위해 선물과 화환 등을 제한하고 음식물 모두 반입을 금지한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연예인뿐만 아니라 공연 관계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MOTT-모두의콘서트는 비대면 콘서트 플랫폼으로 관객에게 코로나19 시대에 공연장을 찾아오지 않아도 모바일이나 온라인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획사나 가수에게는 최고의 공연 환경을 최저의 수수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요요미의 행복LIVE 콘서트'는 오는 12월 12일 저녁 8시부터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