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牛)맥 프리미엄 페스티벌 2024‘ 오는 8월 23일 개막'
소(牛)맥 프리미엄 페스티벌 2024‘ 오는 8월 23일 개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8.1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제2회 소(牛)맥 프리미엄 페스티벌'이 오는 8월 23일 개막해 25일까지 사흘간 횡성 베이스볼 파크 인조 축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월드챔피언(수상) 수제맥주로 알려진 아트몬스터 브루어리의 다양한 수제맥주와 함께 풍성한 먹거리, 힙합 콘서트, EDM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는 횡성한우 판매 부스를 운영하여 방문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축제는 매일 오후 2시부터 리허설과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본 행사는 저녁 10시까지 진행되며, 저녁 11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또한,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택시. 대리비 지원 쿠폰(1인당 5천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공근면에서 횡성한우와 맥주를 즐기며 안전하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올해 새롭게 참여한 케이페스타(대표: 조정일)와 협력업체들의 내실 있는 부대행사 운영을 통해 축제의 질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소(牛)맥 프리미엄 페스티벌과 한국힙합문화협회의 주최. 주관으로 운영되며, 횡성군과 케이페스타(K-FESTA), 아트몬스터(월드챔피언_수상 수제맥주)의 후원, 협찬사로 참여했다.  

한편, 소(牛)맥 프리미엄 페스티벌의 한두만 추진위원장은 "올해의 마지막 바캉스는 공근면에서 소맥 페스티벌을 즐기며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