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ZAZA), 싱글 앨범 'MIRACLE' 발표
자자(ZAZA), 싱글 앨범 'MIRACLE' 발표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4.09.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자자(ZAZA-유영,
사진 / 가수 자자(ZAZA-유영, 조원상) 싱글앨범 'MIRACLE' 발표 자켓 사진공개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2024년 8월, 자자(ZAZA)가 또다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싱글 앨범 'MIRACLE'은 1997년 메가 히트곡 '버스안에서'를 부른 자자(ZAZA)의 재결합 기념 앨범 '우리, 함께'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타이틀 곡 'MIRACLE'은 신나는 락앤롤 비트가 리듬의 주를 이루는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으로서 유영이 직접 작사하고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기타와 드럼 리듬이 어우러져 신나면서도 보컬과 브라스 라인에서 느껴지는 서정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곡으로 메인보컬 유영의 호소력 있으면서 힘 있는 본인만의 독특한 음색이 더해져 밝으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무드를 가지고 있다.

또한 최근 다시 많은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면서 마치 첫사랑을 다시 만난 것처럼 설레고 27년 동안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것이 기적처럼 느껴진다는 자자(ZAZA)는 신곡 'MIRACLE'에서 팬들을 첫사랑에 비유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가사에 녹여내었다.

세대를 아우르는 히트곡을 부른 자자(ZAZA)가 그동안 아껴준 팬들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만들었다는 'MIRACLE', 그들만의 여유와 자연스러운 감성을 담아 다시 한번 기다려온 팬들에게 기적 같은 사랑을 받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