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충청남도·충남경제진흥원과 임산부 충남수산물 지원
수협쇼핑, 충청남도·충남경제진흥원과 임산부 충남수산물 지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9.0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1000명에 10만원 상당 할인쿠폰, 수산물 꾸러미 지급
(사진제공/수협중앙회)
(사진제공/수협중앙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수협중앙회는 직영 쇼핑몰 수협쇼핑이 충청남도, 충남경제진흥원과 함께 '2024 충남 수산식품 임산부 대상 수산물 판촉(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충남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진작을 위해 충남도 내 거주 임산부 1000명에게 수산물을 공급한다. 충남도는 이 사업을 지난해 전국 처음으로 시범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수협쇼핑은 이달 2일부터 연말까지 특별 기획전을 오픈하고 마른 멸치, 건새우, 꽃게, 오징어, 김 등 충남지역의 우수 수산물을 공급한다.

사업 신청을 통해 선정된 임산부는 수협쇼핑을 통해 2개월 동안 1만원 상당의 수산물 구매 쿠폰 6장을 지원 받는다. 기간 내 모든 쿠폰을 소진할 경우 4만원 상당의 수산물 꾸러미 상품을 추가 지원받을 수 있다.

수협중앙회는 자체 마케팅 예산을 투입해 모든 쿠폰을 소진한 임산부에게 1인당 쿠폰 사용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 주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수협중앙회 관계자는 “충청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과 함께 임산부 지원사업을 하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수협이 충청남도를 비롯해 국내산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