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1000명에 10만원 상당 할인쿠폰, 수산물 꾸러미 지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수협중앙회는 직영 쇼핑몰 수협쇼핑이 충청남도, 충남경제진흥원과 함께 '2024 충남 수산식품 임산부 대상 수산물 판촉(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충남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진작을 위해 충남도 내 거주 임산부 1000명에게 수산물을 공급한다. 충남도는 이 사업을 지난해 전국 처음으로 시범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수협쇼핑은 이달 2일부터 연말까지 특별 기획전을 오픈하고 마른 멸치, 건새우, 꽃게, 오징어, 김 등 충남지역의 우수 수산물을 공급한다.
사업 신청을 통해 선정된 임산부는 수협쇼핑을 통해 2개월 동안 1만원 상당의 수산물 구매 쿠폰 6장을 지원 받는다. 기간 내 모든 쿠폰을 소진할 경우 4만원 상당의 수산물 꾸러미 상품을 추가 지원받을 수 있다.
수협중앙회는 자체 마케팅 예산을 투입해 모든 쿠폰을 소진한 임산부에게 1인당 쿠폰 사용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 주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수협중앙회 관계자는 “충청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과 함께 임산부 지원사업을 하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수협이 충청남도를 비롯해 국내산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