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가챠 파크' 오픈..."1000여개 캡슐토이 모였다"
아이파크몰, '가챠 파크' 오픈..."1000여개 캡슐토이 모였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9.0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파크몰 가챠 파크 전경(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가챠 파크 전경(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1000여개의 캡슐토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챠 파크(Gacha Park)'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 위치한 '가챠 파크'는 2000~8000원대의 금액으로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 상품과 키링을 뽑을 수 있는 150여대의 '가챠(뽑기)' 기계들로 꾸며진 공간이다.

모든 기계에 카드결제 전용 단말기를 부착해 현금을 마련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가챠는 캡슐 장난감 기계 손잡이를 돌릴 때 나는 '찰칵찰칵' 소리의 일본식 표현인 '가챠가챠(ガチャガチャ)'에서 유래한 말이다.

가챠 파크에서는 디즈니, 포켓몬스터, 산리오, 짱구 등 귀여운 캡슐토이를 비롯해 몬스터 주식회사, 위니 더 푸 등의 피규어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더 센터 7층과 리빙파크 7층에도 각각 30, 40여대의 가챠 기기를 배치해 쇼핑몰 곳곳에서 가챠 투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파크몰은 가챠 파크 오픈을 기념해 이달 8일까지 2000원 균일가로 다양한 제품을 뽑을 수 있는 ‘2000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1000여개 캡슐토이가 한자리에서 모였다. 아이파크몰 내 건담베이스와 닌텐도, 팝마트, 도토리숲, 마블샵 등 다양한 굿즈샵을 돌아보며 캐릭터 굿즈 투어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