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 연휴를 맞이해 용산점에서 특별한 팝업스토어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먹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먹거리를 모아 ‘추석 기프트 제안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두바이 초코 모찌와 두바이식 초콜릿, 명인이 만들어 풍미가 깊은 전통과자 한과&약과 세트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매일 오후 1시, 3시에는 현장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리빙파크 7층 D7 팝업존에서는 닭강정, 찐빵, 떡, 각종 야채전과 육전 등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먹기 좋은 먹거리들을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판매한다.
이달 20일까지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는 농담곰, 먼작귀로 유명한 나가노 작가의 나가노 프렌즈가 총출동한 ‘나가노 마켓’ 공식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13일까지 온라인 사전 입장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14일부터는 현장 접수 후 입장 가능하다.
다양한 즐길 거리들로 꾸며진 ‘아톰 7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도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 할 수 있는 한정 굿즈 상품과 인기 F&B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아톰 푸드 상품, 유명 아티스트들이 아톰을 재해석한 작품을 전시한 아트&인테리어존 등으로 꾸며진다.
주말인 21일에는 포켓몬코리아가 주최하는 포켓몬 카드 게임 '주니어 토너먼트 2024' 시즌1 챔피언 결정전이 리빙파크 8층 포켓몬 카드숍 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다.
야외 공간 활용 및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 나가는 참여형 콘텐츠 확립을 위해 가든 뮤직 페스티벌 '제 1회 아이파크몰 노래자랑&미니 콘서트'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이달 22일까지 네이버폼 신청서 접수와 영상 제출을 통해 진행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 연휴, 맛있는 간식도 먹고 노래자랑 참가지원 영상도 촬영하면서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