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구웅 기자=iM뱅크(아이엠뱅크)는 추석을 맞아 앱 신규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CGV 티켓 증정 이벤트 조기 완판의 인기에 따라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연휴를 맞아 극장가 관객이 늘어날 것을 예상해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지난 9월1일부터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것에 이은 것으로, 애초 9월 한 달간 진행하기로 한 이벤트가 열흘 전후로 완판됨에 따라 추가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9월 12일까지 iM뱅크 앱을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9월13일부터 iM뱅크 앱 로그인 후, 상단 QR코드를 통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CGV 쿠폰이 제공된다. CGV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는데 iM뱅크 최초 로그인 후 CGV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하면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선착순 6천명에게 전국 CGV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CGV 영화관람권(2D) 1매와 스몰 세트(팝콘(M)+음료(M))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QR코드 또는 CGV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뱅크 담당자는 “전국 고객 누구나 iM뱅크 앱의 첫 로그인 고객이라면 선착순 응모해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지난 1차 이벤트 당시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해 조기 완판되어 감사하는 마음으로 2차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13일 개봉하는 ‘베테랑2’ 등 추석 명절 즐길 수 있는 영화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iM뱅크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