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일본직구쇼핑몰 보리마켓은 다양한 이벤트까지 선보여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보통 해외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이 오래 걸린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요즘 일본 같은 경우는 빠르면 일주일 이내로 받을 수 있다. 물품의 무게에 따라 배송비는 조금 달라질 수 있다.
특히 가까운 거리와 무비자를 통해 쉽게 오갈 수 있었던 일본 여행자들의 인기 구매품이었던 카베진, 동전파스, 샤론파스 오타이산 등의 의약품은 온라인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가 용이하여 직구족들이 사이트를 통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온라인 구매대행 사이트는 통관부호만 있으면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과 같이 구매가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 또한 국내 시판 가격보다 저렴하며 정식제조 유통을 거친 정품만 취급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그럼에도 정품보장에 대해 불안해하는 이들을 위해 정품이 아닐시 100% 환불이 된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간다.
최근 일본직구 보리마켓 모바일앱도 출시되어 더욱더 접근이 용이해 졌으며 가입 이벤트로 2000포인트까지 지급된다.
또한 sns후기 이벤트 참여시 무려 5000포인트까지 지급되며 무제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보리마켓은 일본직구의 대표 사이트로 탄탄한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 안전배송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