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치킨, "입지선정·사후관리 등 소자본 창업 지원"
동키치킨, "입지선정·사후관리 등 소자본 창업 지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동키치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옛날통닭 전문 프랜차이즈 동키치킨이 소자본 치킨집 창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2일 전했다.

동키치킨은 옛날 치킨 특유의 바삭함과 담백함, 쫄깃함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파우더의 맛과 닭의 고유한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먹을수록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동키치킨은 화학적 염지를 가하지 않았으며, 닭의 껍데기와 속살에 천연 수제 특제 파우더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동키 옛 통닭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1인 가족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한마리 세트부터 온 가족 푸짐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두 마리 세트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메뉴 옛날통닭과 함께 부분육 상품인 넥슬라이스와 온리레그 또한 동키치킨의 자랑이다.

동키치킨 관계자는 "당사는 전문 창업 인력팀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매장 오픈 후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도록 입지선정, 마케팅 교육 등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며 "오픈 후 홍보 역시 스마트 플레이스,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의 마케팅도 본사에서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기본 모토로 삼고, 가맹점주들이 더 효율적이고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