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솔두피클리닉스 동래점, 여성탈모 영양앰플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 선보여
헤솔두피클리닉스 동래점, 여성탈모 영양앰플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헤솔두피클리닉스 동래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남성 또는 중년층만의 고민으로 여겨졌던 탈모는 해가 지날수록 젊은 여성들에게도 많은 증상을 보이고 있으며, 전체 탈모 환자 중 여성탈모를 겪는 여성의 비율은 30%를 넘기고 있는 추세이다.

여성탈모의 경우 남성과는 달리 가르마나 정수리 부위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헤솔두피클리닉스 동래점은 여성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두피영양앰플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는 가장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는 두피 밸런스로 모발의 뿌리인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활기와 힘을 불어넣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에 청량감을 주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헤솔두피클리닉스 동래점은 18년간의 오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에 특화된 두피 모발 관리 시스템을 갖춘 두피관리전문센터로 현미경 두피 촬영, 모발 밀도, 모근 상태 등 전문가의 정밀 분석을 통해 개인별 두피 타입과 탈모의 원인에 따라 1:1 맞춤 케어가 진행된다. 또한 천연 생약과 해양 바이오 소재 조성물,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만을 사용하여 안전성과 유효성 등 두피관리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부산에 위치한 헤솔 두피클리닉스 동래점 김정임 원장은 “두피 각질은 비정상적인 각화 과정을 거치며 두피 껍질이 벗겨진 단백질 조각이며, 이를 방치할 경우 두피 건강을 헤칠 수 있으므로 여성탈모 예방을 위해서는 평소 자신의 두피 상태에 맞는 영양을 공급해주고 올바른 샴푸 습관으로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솔두피클리닉스 동래점은 안티헤어로스 영양앰플 40% 할인 및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각종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최대 7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