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프렌즈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연말세일, 최대 20% 적용
인스타프렌즈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연말세일, 최대 20% 적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인스타프렌즈
사진제공 : 인스타프렌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온라인 SNS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인스타프렌즈’는 많은 업체들이 필수로 진행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좀 더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에 대해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달 말일인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할인이벤트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 대해 10%를 할인하는 내용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필수인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증가를 위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 번에 유입되는 팔로워 숫자가 부담이 되는 경우에도 한국인 분할 팔로워에 대해 20%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이를 이용하면 원하는 수량을 원하는 기간 내 분할 늘리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인스타그램은 규모와 업종, 지역에 무관하게 많은 업체들이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하고 있고 직간접적인 마케팅 수단으로도 이용하고 있는데, 이런 활발한 활동에는 팔로워가 중요하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나 1인크리에이터, 연예인들도 인스타그램을 통한 활동이 필수가 되면서 장기적인 마케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고 인스타프렌즈는 이런 인스타그램 활용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사진 기반의 쉽고 간편한 SNS로써 기능이나 활용방법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여기에는 계정의 팔로워 숫자가 많을수록 대중들의 인식 속 이미지 개선 효과는 더욱 극대화될 수 있다. 또한 초기 시작상태의 계정일 경우 쉽게 늘어나지 않는 팔로워로 마케팅효과가 더딜 수 있어 ‘인스타프렌즈’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금번 할인혜택까지 이용하면 적은 비용으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인스타프렌즈’는 이 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의 관리 대행도 진행 중이며 자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1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관계자는 “다른 광고집행 없이 인스타그램만으로도 효과를 보는 업체들이 많으며 그만큼 좋은 플랫폼이기에 이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