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2025년 해외주식 시장 전망’ My세미나 개최
신한투자증권, ‘2025년 해외주식 시장 전망’ My세미나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10.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신한투자증권이 ‘2025년 해외주식 시장 전망’을 주제로 My세미나를 이달 17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My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 투자자 케어 서비스인 ‘신한 MyPB 멤버스’와 함께 디지털 우수고객 종합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주 줌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이 세미나는 ‘투자는 공부다’는 모토 아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세미나는 최근 해외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거래가 급증하면서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하반기 금리 인하 가능성, 미국 대선, 중동정세 불안 등 다양한 변수가 겹치면서 투자자들이 보다 명확한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My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대표적인 세미나로 이번이 33회차다. 

지난달 누적 참여자는 2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8월에 진행한 ‘밸류업 프로그램’과 9월에 진행한 ‘AI 시장 개화에 따른 IT 패러다임 변화’는 각 1500명 이상의 디지털고객이 사전 신청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올바른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도록 My세미나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