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원목가구 우드슬랩, ‘43번가아울렛’ 연말 특별세일 실시
일산가구단지 원목가구 우드슬랩, ‘43번가아울렛’ 연말 특별세일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경기도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있는 명품 원목가구 업체 우드슬랩 ‘43번가아울렛’에서 2020년 연말을 맞이하여 우드슬랩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드슬랩이란 자연 그대로의 통원목을 수입, 가공하여 제작하는 최신 트랜드의 고급 원목가구로 다양한 종류와 고급 원목들이 갖고있는 고유의 나뭇결을 그대로 살려 제작되는 가구인 만큼 친환경적이고 자연주의적인 느낌을 주기위해 제작하였다.

‘43번가아울렛’에서는 과도한 중간마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통원목을 수입하여 제품의 가공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진행을 하고 있다.

43번가아울렛 관계자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생각하며 단순히 판매를 위한 가구 제작이 아닌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는 것을 첫번째로 생각하며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하여 우드슬랩을 제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43번가아울렛’ 에서 코로나19로 인한 반값행사를 기획 및 진행하고 있으며, 꼬우꼬/아시안월넛 우드슬랩을 수량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43번가아울렛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몰을 통하여 언제든지 확인하여 볼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직접 방문하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