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방 두피샴푸·헤어트리트먼트, 급격한 온도 변화로 손상된 두피 케어
앙방 두피샴푸·헤어트리트먼트, 급격한 온도 변화로 손상된 두피 케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앙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겨울이 찾아오면서 급격한 기온 차로 인해 피부가 자극을 받는다. 이는 두피 역시 마찬가지인데, 두피는 외모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최근 많은 사람들이 두피 관리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인의 시선에 따라 외적인 부분을 가꾸는 현대인들에게 두피 관리는 필수로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모발과 두피 관리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이다. 거의 매일 사용하는 프리미엄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는 성별, 연령 구분 없이 모두가 사용하는 생활 용품이자 기능성 화장품이다.

최근 탈모 증상 완화를 도와주는 샴푸, 헤어트리트먼트의 수요량이 늘어났는데, 이는 성별 구애 없이 남성뿐 아니라 여성 또한 구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탈모 두피 관리 샴푸 매출은 지난해보다 46% 증가했는데, 이는 전체 샴푸의 매출 증가세인 13%를 훨씬 넘는 수치다. 또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의 탈모 및 두피 관리 샴푸 구매층 분석에 따르면 20대 여성의 소비율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젊은 여성 소비자 또한 탈모에 깊은 고민이 있어 탈모 케어 샴푸에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뜻한다.

자연주의 샴푸 브랜드 ‘앙방’이 탈모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천연 유기농 추출물이 함유된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를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앙방 샴푸는 시간이 지나면 기름지고 정수리 냄새가 올라오는 일부 천연샴푸, 유기농 샴푸의 단점을 보완한 두피 밸런싱 샴푸이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마이크로 딥 거품을 통해 자극없이 깨끗하게 세정하고 두피 스케일링과 두피 뾰루지, 여드름, 지루성피부염까지 예방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앙방의 헤어트리트먼트는 드라이기, 매직기, 고데기 등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케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앙방(ENVIN) 헤어 케어 제품들은 단백질로 구성된 자연 유래 추출물로 구성되어 손상된 머릿결의 갈라진 큐티클 사이로 영양을 보충해준다.

특히 순간 개선되는 실리콘유래 성분이 아닌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코코넛유래 계면활성제와 천연단백질 성분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통해 모발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돕는 무실리콘 단백질 샴푸이다. 이 외에도 두피 유수분과 피지조절 밸런스에 유효한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성, 지성, 건성 샴푸 기능이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맞도록 여러 향들을 구성해 퍼퓸샴푸, 퍼퓸 헤어트리트먼트, 향기좋은정수리 냄새 샴푸로 많은 고객들에게 추천 받고 있다. 앙방 제품의 향들은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안전한 향기들로 향기롭게 만들어준다.

한편, 앙방은 출시하는 제품마다 품귀 현상을 이루고 있다. 지난 4월 약산성 천연 바디케어 (바디워시,로션)을 하루만에 완판시켰으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평가에서 8-10월에 이어 11월에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앙방은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전원 할인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앙방 제품들은 앙방 자사몰,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면세점 및 백화점, 약국 등 다양한 오프라인 입점 요청에 검토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