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딕트, 카니발 KA4 실내·외 카본 몰딩 출시
벤딕트, 카니발 KA4 실내·외 카본 몰딩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주식회사 워로브라더스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벤딕트에서 카니발 KA4 실내·외 카본 몰딩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출시된 카니발 KA4 실내·외 카본 몰딩 제품 부위로는 ▲1열, 2열 암레스트 커버 ▲기어패널 커버 ▲트렁크 손잡이 커버 등으로 외관 및 내부의 제품을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UV코팅이 되어 있어 더욱 튼튼하며 고급스러운 광택을 확인할 수 있다.

벤딕트 관계자는 “카니발 KA4 실내·외 카본 몰딩은 실내의 취약 부분에 카본으로 이루어진 몰딩 제품을 부착하여 생활흠집 및 오염으로 부터 보호하고 드레스업 효과까지 줄 수 있다며, 실제 보호의 목적보다는 드레스업 효과때문에 제품을 장착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해외 고급 승용차의 경우 실내가 카본으로 이루어진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실내 감성을 국산차에서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이다. 또한 이러한 몰딩류 제품은 순정차량과의 단차가 잘 맞아야하며 조금이라도 어긋나면 오히려 역효과를 줄 수 있다. 

하지만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벤딕트는 해당 차종의 정확한 3D 스캔을 통해 단차도 허용하지 않았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차량용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이스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