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청바지 브랜드 진바비와 사단법인 국제소셜인플루언서협회(회장 정준호)가 공동으로 가을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24일 저녁 도산공원 인근 국제소셜인플루언서협회(이하 협회)에서 열린 행사는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청바지 브랜드 '진바비'가 새로운 스타일을 소개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교류하는 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인플루언서들과 다양한 브랜드를 연결하고 인플루언서들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협회가 준비한 행사로 진바비 권은진 대표가 동참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미스터트롯 류지광,이대원,고교천왕이민영대표,지혁민선수,남대현선수,모델 정하은(도수코), 이유애린(나인뮤직스)를 비롯하여 아나운서 박수현, 쇼호스트 윤채령, 슈퍼모델 김도엽, 배우 윤태진,진바비전속모델&진데렐라(박남순,김종수,정해린,고예은,홍주하,이미래,니키,솔아,플랑이,배예인,김지아,윤가은,최지안,김민지,상아,주연)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였으며 피자스쿨, 모두의지인, 작심홈, 부기빌리지, 코스맥스, 밴스의원, 프로젝트토이, 수원양조, 스페쿨룸 등의 업체도 함께 하였다.
한편, 국제소셜인플루언서협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로 인가를 받은 사단법인으로서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크리에이터 법안을 발의하고 있으며 법률과 세무 자문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외 행사와 봉사활동, 플리마켓 등도 열고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및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이 콘텐츠를 제작하고 수익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향후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드라마 제작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