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광안점 1월 초 오픈, 사전 등록 50% 할인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광안점 1월 초 오픈, 사전 등록 5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어라운드HQ에서 프리미엄 버전인 어라운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광안점을 2021년 1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부산창업박람회를 성공리에 마치고, 부산 스터디카페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부산에 5번째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한 어라운드 광안점은 수영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수영역 스터디카페, 수영역 스터디룸을 찾는 분들의 높을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편리한 교통으로 인근 스터디카페 수요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광안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 100시간 정액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 전 이틀간 무료 개방을 진행해 무료로 시설을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오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광안점은 어라운드만의 플랜테리어로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받으며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공기 정화 식물과 환기 시스템으로 24시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며 내부의 탁한 공기를 반복적으로 배출함으로써 실내 유해 공기 걱정을 줄일 수 있다. 

광안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스터디존, 카페존, 스터디룸 등 학습 공간뿐 아니라 휴게 공간인 힐링존이 준비되어 있어 장시간 이용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능률을 높일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힐링존에는 무료로 커피, 음료를 제공하는 셀프바와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구비되어 있는 안마존이 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언택트 서비스 도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키오스크를 이용해 무인 스터디카페로 운영되며 휴무일 없이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