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솔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 남성탈모 위한 ‘헤솔셀톡 안티헤어로스’ 40% 할인이벤트
헤솔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 남성탈모 위한 ‘헤솔셀톡 안티헤어로스’ 40% 할인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헤솔셀톡 안티헤어로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남성탈모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업무 스트레스, 흡연과 음주 등으로 인해 남성에게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증상이 되었다. 주로 M자탈모 형태로 많이 진행되며, 특히 최근에는 남성탈모 환자가 점차 젊은층으로 이동하면서 20대 남성들도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헤솔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이 남성탈모증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두피영양앰플 헤솔 셀톡 안티헤어로스 제품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가 116,000원의 안티헤어로스 영양앰플을 40% 할인된 가격인 69,600원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헤솔두피클리닉스는 두피관리 전문 기업인 에코마인의 18년간의 오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친화적 두피모발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여 설립되었으며, 천연생약과 해양바이오소재 조성물,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자연친화적 신소재를 이용하여 두피 모발의 문제점을 집중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헤솔만의두피모발관리 솔루션을 완성하였으며, 현재 전국에 다수의 체인점이 운영되고 있다.

부산에 위치한 헤솔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 이소연 원장은 “남성탈모 또는 M자탈모는 유전적인 요인뿐 만 아니라 생활습관, 스트레스 등 다양한 외부적인 요인이 작용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개인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른 적합한 케어 방법을 고려하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솔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은 영양앰플 할인 이벤트 이 외에도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