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소파 전문브랜드 디바쎄 2020년 12월 마지막 특가 이벤트 전상품 10% 할인
아쿠아클린소파 전문브랜드 디바쎄 2020년 12월 마지막 특가 이벤트 전상품 1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친환경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급 외장재만큼 소파 내장재까지도 친환경적으로 이루어진 소파브랜드 디바쎄(DIBASE)가 눈길을 끌고있다.

디바쎄의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데이지쇼파, 용인쇼파, 모듈형소파는 디자인, 안전성, 기능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친환경 인테리어가구이다.

유럽 생산 하이엔드 신소재 패브릭을 통해 국내 생산 공장에서 직접 소파를 제작하는 디바쎄소파는 우수한 기능성과 감각적인 자체 디자인소파로 가구 시장에서도 큰 입지를 갖추고 있다.

디바쎄소파는 세계적으로 탑클래스로 인정받은 이스라엘 바쎄 임팔라, 스페인 직수입 노딕으로 제작된 친환경 오코텍스 1등급 패브릭이다. 

일반적으로 PFC는 발수, 오염, 내유성을 강화시키는 물질이지만 호르몬 밸런스를 파괴할 만큼 인체에 해롭다. 그러나 디바쎄는 이러한 유해 물질이 없는 소재를 활용하면서도 뛰어난 통기성과 생활 방수성까지 한꺼번에 잡았다. 패브릭 표면은 나노 코팅 보호막을 형성하여 물만으로 소파에 묻은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더블 플로킹, 세이프 프론트 기술력이 더해져 강한 발수, 방어가 가능하며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의 세균의 증식도 막아주기 때문에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파 전문 디바쎄는 최근 기능성 원단의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제품을 찾는 수요가 많은 만큼 연말 특가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해 인근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평촌어바인퍼스트, 힐스테이트동탄2차 신규 입주민들과 가구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2020년 12월 마지막 특가 할인 행사로 전상품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및 신제품 데이브, 클리프(~12/15) 타임 세일과 미니코너형 리암소파 12/12 단하루 15% 할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직영점에서는 소파 2개 구입할 경우 기존 할인가에 5% 추가하여 각 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족, 친구 모여라’ 이벤트를 통해 고가의 기능성패브릭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할인, 행사 제품들은 온/오프라인 통해 모두 확인 가능하며 전국 직영점에서는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소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 또한 가구 전문가가 항시 상주해 고객의 집 환경 및 생활 습관에 맞는 소파 컨설팅 및 무료 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