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더마, 논코메도제닉 여드름화장품 기초 4종라인 할인
아크더마, 논코메도제닉 여드름화장품 기초 4종라인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아크더마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여드름 화장품쇼핑몰 아크더마(대표 이종식)가 피부 진정, 보습,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초 라인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드름성피부, 속 당김, 과도한 피지 등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들에게 피부 트러블을 완화해주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아크더마에는 녹차, 병출, 감초뿌리, 캐모마일꽃 등 피부자극 완화에 효능이 있는 특허원료 7가지 복합 추출물 ‘BSASM’ 이 함유되어 있다. 이 특허원료는 피부의 자극을 완화해주는 것은 물론 여드름피부의 각질케어, 진정, 보습,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피부 완화 기능성 여드름 폼클렌저는 식약처 기능성 품목 보고 완료를 받았고, 풍부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말끔히 클렌징해 피지를 관리해주며 세안 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토너, 세럼, 크림은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으로 여드름 유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모공이 막히지 않아 여드름피부 개선을 돕는다.

이미지 = 아크더마 제공

청소년여드름화장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아크더마는 여드름피부, 민감성피부 등 피부트러블 고민이 있는 모든 고객들이 자사 여드름화장품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3개월 사용 보장제도’를 실시한다. 제품을 3개월 사용한 후 불만족 시 환불해주는 정책이다. 

아크더마 4종 세트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20% 연말 이벤트 할인 행사 중이다. 고객사은 이벤트로 15만원 이상 구매시 인텐스밤을 증정하고 있다. 

고객 후기에는 “얼굴에 붉은기, 트러블이 많이 줄어 들었다”, “성장기 아이라 얼굴에 피지가 많은데 확실히 유분과 피지가 조절이 되어 뾰루지가 많이 없어졌다”, “끈적이지 않고 바르면 바로 흡수된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