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선물 고민이라면"…지중해 스페인산 프리미엄 토마토 가득 '더단마토 프리미엄 주스' 주목
"연말선물 고민이라면"…지중해 스페인산 프리미엄 토마토 가득 '더단마토 프리미엄 주스'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제이제이바이오
사진제공 : 제이제이바이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제이제이바이오에서 선보이는 더단마토(THE 단:마토) 프리미엄 주스 가 크리스마스, 송년회 선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 19가 재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다. 현재 각종 모임, 회식 등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최근에는 송년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받으며 올 한 해 감사했던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더단마토 프리미엄 주스는 지인에게 부담없이 선물 할 수 있는 연말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더단마토는 미국 FDA에서 인정한 스테비아의 달콤함으로 평소 토마토를 즐겨먹지 않았던 어린이부터 성인까지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영양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대용과 토마토소스로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채, 레몬즙, 후추, 올리브유와 더단마토 주스를 넣어 스페인 대표 음식 가스파쵸 냉 수프를 집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SNS에서 유행인 홍콩식 토마토 라면 등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더단마토 프리미엄 주스는 세계적인 토마토 그룹 스페인 CONESA의 프리미엄 레드 토마토로 만들어 풍미가 깊은 토마토주스의 맛을 느낄 수 있다"며 "평소 토마토를 즐겨 먹는 분들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호불호 없는 단맛으로 연말 송년의 밤, 종무식 등의 단체선물이나 기업 선물로도 제격이다"며 " 지인, 친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제이바이오는 연말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특별 할인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 단마토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