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2019년도 상반기 5급 신규직원 채용
농협중앙회, 2019년도 상반기 5급 신규직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3.2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농협중앙회가 2019년도 상반기 농협중앙회 5급 신규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접수 기간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까지다. 5급 채용분야는 상호금융, 상호금융(장애인),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장애인), 전문자격(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분야다.

지원자격의 경우 연령, 학력, 전공, 학점 및 어학점수 제한은 없으며, 전문자격 지원자는 해당 전문자격증이 필히 있어야 한다.

또한, NH 영 서포터즈 및 NH농협 New Hope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와 농협장학생 봉사단 우수활동의 경험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더불어 상호금융과 신용보증기금 등 해당분야와 관련한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도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에서는 개인별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에 대한 평가와 온라인 인적성 평가를 진행하게 된다. 이후 필기전형에서는 인적성 평가 및 직무능력평가, 직무상식평가, 논술평가가 진행된다. 면접전형에서는 집단면접, PT면접, 토론면접을 하게 된다.

지원 시에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필히 첨부해 해당 채용접수기간 내 인터넷 농협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전형일정 및 추가 제출 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중앙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사총무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