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 “베러클린 프로젝트” 실시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 “베러클린 프로젝트”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나이팅게일
사진제공: 나이팅게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에서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베러클린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나이팅게일은 'Be Healthy Better life'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피부 고민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환경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크고 작은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나이팅게일의 베러클린 프로젝트는 필환경 시대에 맞춰 피부와 환경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지속 가능한 가치 실현을 목표로 시작되었으며, 일회성이 아닌 장기 프로젝트로 기획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리즈인 ‘클린뷰티’는 동물성 원료 및 알러지유발성분 등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주의성분들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담아낸 미니멀 안심 처방이다.

또한, 손쉬운 분리배출을 위한 리무버블 라벨 사용 및 식물성 원료로 생산된 비건 양면패드, 불필요한 포장재를 최소화한 이중라벨 등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패키지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

관계자는 “나이팅게일은 2020년 1월부터 시작된 “베러클린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현하고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과 새로운 시도로 계속될 “베러클린 프로젝트” 시리즈를 기대해주시고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이팅게일 브랜드 정보 및 판매 제품, 진행 프로젝트 등에 관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