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케어, 방문기구필라테스 플랫폼 런칭… 강남부터 서비스 시작
필케어, 방문기구필라테스 플랫폼 런칭… 강남부터 서비스 시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필케어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코로나19의 재유행으로 인하여 다중이용시설 이용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있다.

그로 인해 평소에 운동을 즐기던 사람들도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의 강화 탓에 강제로 운동을 못하고 있다.

이에 필케어는 코로나19 걱정뿐만 아니라, 스마트하게 운동하자라는 슬로건을 앞에서 그 동안의 운동을 못했던 단점들을 완벽하게 보안한 플랫폼 론칭 소식을 밝혔다.

필케어가 선보인 방문 기구 필라테스 서비스는 코로나19에 따른 대면 서비스에 대한 우려와 시간절약, 주차 고민 등으로 인하여 운동을 할 수 없었던 단점들을 보완한 특징이 있다.

필케어에 따르면 그동안에 방문PT 및 방문 필라테스 서비스는 이미 진행되고 있었지만 기구 필라테스 서비스를 진행하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기구 보관 등 기구사용에 대한 부담이 컸기 때문이다.

사진 = 필케어 제공

필케어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리포머 무료 렌탈 서비스 도입과 버튼 하나로 접을 수 있는 접이식 오토 리포머를 사용하고 있다. 아울러 필라테스라는 종목 자체가 여성들이 많이 하는 운동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여성전용 필라테스샵이 대부분이었고 남성 강사를 찾기가 힘들었는데 남성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방문기구필라테스 서비스와 남성 강사 배정도 가능하다.

필케어 관계자는 “해당 플랫폼은 서울 강남(압구정, 역삼 등)부터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필케어는 런칭을 기념하여 최대 25% 할인 및 리포머 무료 렌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