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아쿠아클린소파 등 신혼가구 행사 진행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아쿠아클린소파 등 신혼가구 행사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이스터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하고 있는 신혼, 혼수, 입주가구 할인매장 '마이스터'가 전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인식탁 및 아쿠아클린소파 50% 할인, 세라믹식탁 및 포세린식탁 20~30% 할인을 포함해 소파 구매 시 꿈꾸는요셉 아동가구를 원가로 판매한다.

마이스터 매장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고객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장은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에서는 아동 가구 꿈꾸는 요셉과 인아트, 디보디 등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태리 가죽소파가 다양하게 있어 앉아보며 고를 수 있다. 

2층은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으로 운영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으며 실내화를 갈아 신고 직접 체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은 원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접착제를 쓰는 등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를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또한 전시가구를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입주가구 장만도 가능하다.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대리석 식탁 또한 다른 곳보다 퀄리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세미클래식 가구와 엔틱가구가 새로 입점되었다.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이 제거가 가능하다.

다양한 소파 라인도 구성되어 있다. 사하라소파,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사무드 소파가 있으며 수입매트리스도 보유하고 있다.

마이스터는 12월 이벤트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브릭소파 300만원 이상 구매시 반려동물 계단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주말 오전타임 10~12시 방문 고객에게는 계약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김포한강동일스위트, 일산자이2차, 두산위브트레지움, 부평 코오롱하늘채 등 입주민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마이스터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 방문하는 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