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신제품 “앰플 미스트, 꿀광 클렌징밤”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원데이즈유, 신제품 “앰플 미스트, 꿀광 클렌징밤”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원데이즈유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가 겨울철 보습 케어를 위한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미스트’ 신제품을 오는 14일 런칭한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반응을 일으킨 꿀광 라인에 포함되는 제품으로, 함께 출시되는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클렌징 밤’과 함께 보습 라인을 구성한다.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라인’은 ‘원데이즈유’의 독자 성분인 ‘Pro-Vita-C’를 통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특히 깔라만시 성분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도 느낄 수 있는게 특징이다.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미스트’는 비타민이 가득한 수분층과 식물성 오일층의 2중 레이어드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수분 광채 앰플 미스트이다. 기존에 오일이 함유된 미스트의 번들거림을 해소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많은 노력을 했고, 드디어 오일층과 수분층의 최적의 밸런스를 찾아내어 촉촉하지만 번들거리지 않는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원데이즈유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한 ‘피지쏙속 노 모어 블랙헤드’와 각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헬프미 토너 패드 3종으로 일찍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이번 미스트의 출시로 기존에 있던 꿀광 라인의 제품을 확장할 수 있었으며, ‘헬프미 꿀광-씨 패드’를 비롯하여 프로 바이타 씨 라인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시되는 미스트 제품은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제품 출시일인 12월 14일부터 2주간 미스트와 클렌징 밤 2종 구성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러한 혜택은 오직 공식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