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 웨딩드레스 제작, 웨딩컨설팅 '라파엘웨딩', 직거래 스드메가격 할인 패키지 론칭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제작, 웨딩컨설팅 '라파엘웨딩', 직거래 스드메가격 할인 패키지 론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라파엘웨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시중가격 200만원대 스드메패키지 가격을 77만원대와 99만원대 정찰제 이벤트 중이라고 밝혔다.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일반적으로 대여가격이 매우 비싼편인데 라파엘웨딩은 스드메가격 77만원대 패키지에 블랙라벨 웨딩드레스를 포함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담은 주말이나 휴일없이 가능하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그동안 수많은 부부들의 결혼식을 준비해주면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로 남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가격 200만원대를 받으면 130만원대의 마진을 보지만 이런 마진을 스스로 내려놓고 예비 부부들을 지원하고 나섰다.

라파엘웨딩 명품 패키지 77만원대 내용은 흰색 깨끗한 신상 맞춤급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및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이 일체 포함되어 있다.

다른 업체들처럼 도우미 비용등은 별도이다. 또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추가비 일체포함 결혼식날까지 159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철저한 믿음 서비스'를 실시중인 라파엘웨딩은 스몰웨딩 셀프웨딩 스드메 계약전에 결혼식날 입을 본식 웨딩드레스 먼저 입어보고 선택할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부들이 디자인을 직접골라서 피팅하고 마음에 들 때 스드메패키지 계약하는 서비스를 라파엘웨딩에서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철저한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 윤옥현 원장부부는 KBS와 SBS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스드메패키지 다이렉트 직거래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몰웨딩77가격대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