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네츄럴 그레인프리 프리미엄 강아지야채간식 '수파' 국내 런칭
슈퍼 네츄럴 그레인프리 프리미엄 강아지야채간식 '수파' 국내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수파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수파에서 오랜기간 연구하여 출시한 육류와 곡물성분이 전혀없는 식물성 단백질을 기반으로 만든 본연의 천연재료로 만든 '수파' 간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파는 육류의 영양 중 100%를 충족시키고 맛까지 만족시키는 펫간식 제품을 만들었다. 천연재료 100%, 뛰어난 품질과 휴먼그레이드 원료 등급을 사용하는 애견 슈퍼푸드 간식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또한 여러 해외언론에서 연구에서부터 출시까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신장, 간 질환, 당뇨병을 앓고있는 강아지와 과다 체중문제나 식품 알레르기 반응이있는 예민한 강아지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수파는 인간 등급의 강아지 간식에 최대한 투자를 하고 있다. 현재 스틱과 바이트는 그레인프리, 하이퍼알러제닉, 낮은 칼로리와 낮은 지방을 갖고 있다. 체중 문제 해결 및 췌장염, 면역력이 낮고 알레르기가 낮은 개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사람 식품 기준에 따라 원료와 그리고 신선함만을 고집하여 생산하는 수파는 유럽 전역 뿐 아니라, 한국에 런칭 하였으며 야채간식과 비건간식 및 비건사료에서만큼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고, 만족하여 여러 반려견들에게 소중함을 인식을 인지시키고있다. 아울러 한국의 박람회 참가 및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분을 유럽에서 진행하고있는 기부 활동을 개시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페그너티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