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19 공무직 및 업무직 채용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19 공무직 및 업무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3.29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2019년 공무직 및 업무직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공무직 부문의 사무보조, 전산, 회계과장과 업무직 부문의 운전 '가'급, 운전 '나'급, 조리분야이다. 채용인원은 사무보조 13명, 전산 2명, 회계과장 1명, 운전 '가'급 2명, 운전 '나'급 2명, 조리 1명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사무보조 분야는 최근 2년 이내에 공인영어성적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전산 분야는 정보처리기능사 등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전산 관련 자격증을 소지해야 하며, 회계과장은 동종업계 경력이 7년 이상이어야 하고 재경관리사 또는 회계관리 1급 자격증을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운전 '가'급 분야와 '나'급 분야는 1종보통 이상의 운전면허를 필히 소지해야 한다. 더불어 '가'급은 채용분야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 조리분야는 별다른 제한이 없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 면접시험 - 채용신체검사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4월 4일 오후 2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홈페이지의 aT소개를 클릭한 뒤 채용정보란에 들어가 채용공고 확인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는 불가하다.

지원 시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물론 각 분야에 해당하는 경력증명서와 자격증을 필히 첨부해야 한다.

채용 일정 및 근무 조건 등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인사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