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투티노바 아기 의자, SPECIAL EVENT 온라인 할인
영국 프리미엄 투티노바 아기 의자, SPECIAL EVENT 온라인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1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투티 밤비니
사진제공= 투티 밤비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영국을 대표하는 30년 역사의 프리미엄 유•아동 가구 브랜드 ‘투티 밤비니(Tutti Bambini)’의 베스트셀러 체어 ‘투티 노바(Tutti Nova)’가 회원 약 300만명의 맘카페 ‘맘스홀릭’의 온라인 페어에 참가해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육아의 고충을 헤아리는 가족의 마음으로 함께 성장하고자 설립된 ‘투티 밤비니’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한 아기의자 ‘투티노바’는 아이의 성장 발달에 따른 11단계 변화를 통해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하이체어 제품이다.

하이체어 ‘투티노바’는 신생아를 위한 4가지 단계, 6개월 이상 아이를 위한 3가지 단계, 1살 이상 아이를 위한 2가지 단계, 2살 이상 아이를 위한 변화와 3살 이상부터 12살(최대 60kg)까지 아이를 위한 변화 각 1가지 단계를 포함한 총 11가지 단계로 세분된다. 또한, 락커와 하이체어 모두 간단하게 폴딩이 가능하며 보관이나 이동이 용이한 집업 백, 3단계로 조절 가능한 등받이와 식탁 트레이, 안전을 위한 5점식 벨트, 세척 시 분리 가능한 트레이의 상판까지 육아 시 고민이 되는 부분을 고려하여 만들어졌다는 점이 매력적인 의자다.

사진제공= 투티 밤비니
사진제공= 투티 밤비니

투티노바를 한국에 선보이는 세명인터내셔널 담당자는 “ 단계별 변화는 아이의 편안함, 양육자의 편리함을 주는 것 외에도 아이의 올바른 성장에 기여한다. 신생아에게 필요한 자세, 유아의 생활에서 잡아 줘야 할 중요한 습관 등 건강하고 바른 성장을 위해서는 나이에 맞는 의자가 필요하다. 투티 노바는 하나의 제품으로 세분된 단계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필수 육아용품이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육아를 더 여유롭게 해주는 투티 노바를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맘스홀릭 온라인 페어를 통해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핫 딜은 투티 노바 베이비 세트 구매 시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푸고의 기프트 세트와 써모스의 프레쉬 런치 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맘스홀릭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