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피노, 클로버에이전시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베베드피노, 클로버에이전시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베베드피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베베드피노가 지난 11일 클로버에이전시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5,000여명의 시청자가 1시간 동안의 방송에 참여하여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 1위를 달성했다. 

베베드피노 측에서는 이날 방송을 위해서 아우터·스키수트 등 20여개 상품을 전부 30% 할인되 가격에 제공했으며 인디언 텐트, 베베드피노 양말 등 다양한 사음품과 방송중 퀴즈 등 이벤트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베베드피노는 스페인어로 아기소나무라는 뜻을 가진 2010년에 브랜드 런칭을 하여 100여개의 스토어를 가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이비브랜드로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아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 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구매하되, 상품 정보와 사이즈를 비교적 정확하게 알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선호한데 중점을 둔 것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 클로버에이전시는 기존 모델에이전시 활동을 통해 MCN 전속 쇼호스트 및 프리랜서 아나운서, 리포터, MC 등 1만여 명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활발하게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