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 스터디카페 해남 진출, 75평 규모의 다채로운 공간 구성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해남 진출, 75평 규모의 다채로운 공간 구성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어라운드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플랜테리어로 자연친화적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가 120호점을 돌파하며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전라남도 해남에 첫 진출한다고 밝혔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해남점은 전남 해남군 101스퀘어 5층에 위치하며 75평 규모의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다채로운 공간 구성으로 해남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스터디존, 카페존, 힐링존, 스터디룸 등 공간을 세분화하여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21년 1월 초 오픈 예정인 어라운드스터디카페 해남점은 오픈 전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 100시간 정액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식 오픈 전 무료 개방을 진행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해남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무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키오스크를 이용해 결제 및 좌석 선택을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불필요한 접촉을 줄이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높은 수요가 기대된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기 정화 식물을 배치하고, 고성능 환기 시스템을 설치하는 어라운드 해남점은 주기적인 환기를 통해 내부의 유해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공기를 필터링해 유입함으로 24시간 적정 수준의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업체 관계자는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고, 내부 청결을 최우선으로 여겨 이용객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