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화이트펜슬 안락점’ 출격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화이트펜슬 안락점’ 출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화이트펜슬 스터디카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자기개발에 관한 단어들이 핵심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주)네오플레너스는 부산 동래구 안락동 스터디를 책임질 화이트펜슬 안락점이 오픈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펜슬 안락점은 (주)네오플레너스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화이트펜슬 브랜드만의 고유의 편안하고 분위기가 특징이다. 내기 순환 시스템, 공기 청정 시스템, 냉난방 시스템 등으로 각종 공조를 신경 쓴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학용품, 간식 등을 구비하여 편의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화이트펜슬 관계자는 “안락점은 야외테라스가 구비돼있으며 자전거 거치대도 마련되어있어, 자전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며 “또한 3층 건물 전체를 스터디카페로 사용하고 있어 독보적이며 층별로 공간분리가 잘 이루어져 있다. 100석 규모, 24시간 365일 운영, 무선인터넷, 공기정화 시스템 등 이용에 편리함을 잘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안락점은 건물 전체를 스터디카페로 사용한다. 각 층마다 테마를 나누어서 목적에 맞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최적의 공간활용과 따뜻한 인테리어를 통해 안락함을 제공한다고 안락점 점주는 설명했다.

더불어 보안 전문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CCTV밀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키오스크 도입을 통한 매장 무인화로 보다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화이트펜슬은 창업시장에서도 상당한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유로는 브랜드 파워,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포지셔닝 등 다양하다고 관계자가 설명했다. 

한편, 화이트펜슬을 창업하게 되면 경영 노하우 전수, 본사 제공 매장 관리 노하우 전수, 차별화된 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