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연말 미디어 업체 채용 소식 알려
미디어잡, 연말 미디어 업체 채용 소식 알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2.1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디어잡
사진제공/미디어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GS넷비전, 조선비즈 등 주요 미디어 업체들이 2020년 막바지 채용을 진행한다.

미디어잡은 16일 GS넷비전, e대한경제, cpbc 부산가톨릭평화방송, 중앙일보, 내일교육, SM엔터테인먼트, 조선비즈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GS넷비전은 라이프 쉐어 크리에이터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PD다. 채용될 경우 디지털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 영상편집 등을 진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콘텐츠 제작 및 PD 경력 2년 이상이어야 하며, 학력은 2년제 대학교 졸업(전문학사)이상 또는 동등한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콘텐츠, 영상 관련 학과 전공, 영상프로덕션 등 제작사 및 디지털대행사 제작 부서 근무 경험, 유튜브 채널 관련 경험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2일 오후 4시까지며,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경제지 e대한경제는 신입, 경력직 인턴기자를 채용한다.

제출서류는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이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공고 내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 외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시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cpbc 부산가톨릭평화방송은 방송기술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주요업무는 방송제작, 운용, 송신소, 연주소 관리 등이다. 채용 형태는 계약직(1년)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형태다. 

지원자격은 무선설비(산업)기사, 무선설비기능사, 방송통신(산업)기사, 방송통신기능사 중 1개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교적사본(해당자에 한함) 등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다.

중앙일보는 경력직 편집기자를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 이상 10년 이하의 일간지 편집기자 경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한국편집기자협회 편집상 수상자일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본인 제작지면 20개를 첨부한 포트폴리오디. 포트폴리오 파일 형식은 PDF 파일 또는 ZIP 파일 (10MB 이하)여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 면접 - 처우협의 및 채용검진 -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교육전문지 내일교육은 취재 파트 신입 리포터를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정기회의 참석 및 자유 취재다. 매체 및 교육 기관 경력을 갖췄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급여조건은 원고료를 기반으로 당사 규정에 따르며,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 중, 고등 자녀를 둔 30~40대 기혼 여성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SM엔터테인먼트는 퍼포먼스디렉팅 영상촬영&편집 담당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영상촬영&편집이 가능해야 하고 Kpop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 지원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면 되며, 지원 시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합격통보 - 1차 면접 -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021년 1월 1일까지다.

조선비즈는 디지털편집국 인턴기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졸업생 또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외국어 특기자 또는 전문자격증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시험 - 면접전형 - 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인턴 근무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을 경우 최종면접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수습기자로 채용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조선비즈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편,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