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7급 신입사원 채용...총 20명 모집
부산도시공사, 7급 신입사원 채용...총 20명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0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부산도시공사가 부산의 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7급 총 20명이며, 일반 신입채용 18명, 장애인채용 2명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행정 7명(일반 5명/장애인 2명), 전산 1명, 토목 2명, 건축 5명, 기계 2명, 전기 1명, 통신 1명, 조경 1명이다.

지원자격은 일반 신입 지원자의 경우 본인 또는 부모 중 1인이 현재 부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어야 한다. 연령, 학력, 전공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2년 이내 공인어학성적이 있어야 한다. 공인어학성적의 경우 TEPS 555점, TOEIC 700점, TOEFL 79점, TEPS-S 50점, TOEIC-S 120점, OPIc IM1등급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장애인 및 공인회계사 등 고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어학성적을 보지 않는다.

분야별 지원자격을 살펴보면, 행정분야를 제외한 나머지 분야는 각 분야에 해당하는 전문 국가공인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 1차 필기시험 - 2차 필기시험 - 1차 면접시험 - 2차 면접시험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2일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부산도시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잡코리아, 사람인 등의 채용포털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 시 응시원서와 경험 및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전형일정 및 가산특전, 유의사항 등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도시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확인하거나 채용 홈페이지 내 질문하기 등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