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내화, 각 부문별 우수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조선내화, 각 부문별 우수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0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조선내화가 회사를 이끌어갈 각 부문별 우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기술직의 연구기획, 시험분석, 엔지니어링, 연구/기술 해외부문과 관리부문의 재무분야 등 총 5개부문이다.

연구/기술직의 시험분석 부문은 경력직을 채용하며 나머지 부문은 신입 채용 형태로 이뤄진다.

공통 지원자격의 경우 해당 부문과 관련이 있는 대학교 학사가 있어야 한다. 시험분석 경력직의 경우 동종업계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연구/기술 해외부문은 중국어에 필히 능통해야 하며, 재무부문은 영어가 가능해야 한다. 세부적인 지원자격은 채용공고와 근무지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1차면접 - 인턴(신입)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0일 자정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조선내화 홈페이지의 채용정보를 클릭한 후 채용공고에 있는 양식에 맞춰 홈페이지로 지원해야 한다.

지원 시에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하며, 채용공고에 있는 지원서 작성을 클릭한 뒤 작성하면 된다. 제출서류가 대용량일 경우 담당자 메일로 압축파일을 보내면 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조선내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