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메디칼, 뷰티 리빙제품으로 뷰티박람회 2020 인터참코리아 참가
스페셜메디칼, 뷰티 리빙제품으로 뷰티박람회 2020 인터참코리아 참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뷰티 디바이스 및 고기능성 앰플 전문기업 스페셜메디칼이 12월 17~19일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인터참 코리아’는 서울메쎼인터내셔널과 리드케이훼어스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매년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시회로, 매년 4만여명 외 뷰티업계 바이어 및 소비자가 방문하는 대표적인 뷰티 전문 전시회이다.

스페셜메디칼은 10년 이상의 피부과, 병의원 컨설팅 경력을 보유한 피부 전문가로 구성되어, 뷰티디바이스와 고기능성 코스메틱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뷰티 디바이스 및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스페셜메디칼은 부스를 통해 자사 앰플 전문브랜드인 ‘루바토’와 생활안전 브랜드 ‘바이로프’를 함께 선보인다. 

루바토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앰플 하나만으로 본연의 재생주기를 되돌린다는 메시지를 담아, 히알루론산, 병풀, 비타민 B5 등의 천연 성분을 고농축한 앰플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게 조합이 가능하며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스페셜메디칼은 광촉매를 활용한 살균코팅제 ‘바이로프’를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바이로프는 건축 시공 과정 중 공기정화에 주로 사용되던 광촉매를 주 성분으로 하여, 기존 살균제와는 달리 살균과 코팅작용을 일으켜 살균 및 항균효과와 함께 10일의 지속력을 보여준다. 광촉매 성분은 2019년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에서 열린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대책으로 논의되기도 하였다.

스페셜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인터참코리아는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스페셜메디칼만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전시회를 통해 자사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뷰티리〮빙 산업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0 인터참 코리아에 참가한 스페셜메디칼은 코엑스 F31, 루바토 특별관부스는 D0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